궁금하기도 하고 애널후기가 괜찮아보이길래 저도 도전해보기로 결심!! 애널원샷코스로 예약잡고 가봅니다 ㅎㅎ첫느낌!! 아담하지만 포스가 엄청납니다 섹시함과 농염한 포스의 아우라가~!!!그냥 왠지 가만히 있으면 강간당하게 해줄것같은 느낌의 첫인상입니다ㅋㅋ 엔젤출장안마이런거 완전좋아요..에스엠 카지노ㅋㅋ 씻으러 들어와서 물껸지면서 장난치면서 같이 샤워하고 엔젤출장마사지나와서 침대로 이동!! 사교성이 굉장히 좋은 친구인것같습니다 서울 24시출장안마,일본인출장안마애무받기 시작 여기저기 탐하는데 스킬도 굉장하고… 특히 삼각애무가…사타구니부터 알 막대기까지 혀로 타고 올라오며 입속으로 들어가 마구 헤집는데 엔젤콜걸어우…. 스톱외쳤습니다 ㅋㅋㅋ 뒤로 돌아 누워서 동까시도 해주고… 다시 앞으로~!엔젤출장마사지콘돔 끼기전에 맥시멈으로 더욱 빳빳하게 하기 위해서 한번 더 입속으로…!!슬롯 머신 어우… 바로 끼우고 오일바르고 뒷구멍 진입시도를 해봅니다 ㅎㅎ 서울 조건만남,애인대행저 좁디좁은 구멍에 넣는다니…

침을 꼴깍 삼키고 *모양으로 깔끔하게 생긴구멍으로 돌격!!! 넣고 문지르며 살살살 넣는데 머리부분 딱 들어가니까느낌이 오더군요… 아 큰일났다… 애무를 길게받다가 고비가 와서 그런건지쪼임이 너무 좋아서 느낌이 민감해진건지 뭔지 절반도 삽입못하고 쌀뻔….했네요..ㅋ잠시 주춤하니까 미미가 뒤쪽으로 엉덩이를 더 빼면서 삽입을 해주네요..내 마음도 모르고ㅠㅠ 아무튼 삽입완료… 쪼임은 진짜 생전 느껴보도 못한 쪼임입니다..엄청나요… 이래서 애널코스라는게 존재하는구나 싶습니다ㅋㅋ 서울 퇴폐가능한곳,휴게텔뒤치기성 애자인 저에게 정말 안성맞춤!!로투스 홀짝 게임 끝내주는 쪼임에 오래못가고 사정….하아…남은시간 얼마 되진 않지만 물한잔 마시고 얘기하다가 미미에게 엄지를 척 올리며다음에 또 온다고 기약하며 팁도 찔러넣어주고 왔습니다 ㅎㅎ 서울 콜걸녀,오피걸,백마,신발장 앞에서 찐한 포옹후 빠이빠이 했습니다 애널 입문자를 위한 굳서비스에 하드한 아가씨인듯

发表评论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徽标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更改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更改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更改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更改 )

Connecting to %s